하이드로

-정보
국가:CEA
인구:약 6억
소속 지역:Hydro Region

역사

개요

2206년, Parite 연합 근방으로 향하던 개척선단이, Parite 소속 사략선들에게 습격당합니다.

몇달에 걸쳐 계속 도망다닌 끝에, 사략선들을 뿌리친 선단은 선단 규모의 점프는 단 한번밖에 불가능한 상황에 놓였고, 이들은 점프가능 범위 내의 행성들을 수색한 끝에, 지구와 비슷하지만 물이 굉장히 많은 행성(Hydro로 명명됨)으로 향합니다
아프리카와 아메리카를 합쳐놓은듯한 모습과 크기의 거대한 붉은빛 대륙 하나를 제외하면 전부 바다인 이곳은, 개척선단이 정착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엄청난 가능성을 가진 행성임이 밝혀집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물이 많은곳을 뒤덮고 있지만 수심들은 그렇게 깊지 않았고, 물밑으로는 대량의 희귀금속들이 쌓여있었으며 대륙의 붉은빛의 원인인 붉은 흙의 주요 구성물질은 철과 비슷한 금속인 Steelium 으로 밝혀졌습니다.
Steelium은 Hydro에서 쉽게 구할수 있던 Stelthium 금속과 합성을 통해서 엄청난 강도의 스텔스성 장갑소재(Invisteelium)로 제련이 가능했고, 이 놀라운 합금은 금세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런 금속투성이의 행성에서 자라난 식물들 역시 경이로운 공업소재가 되었는데, Iffritia라 명명된 대부분의 식물에서 발견된 물질은, 많은 금속들-특히 이 행성의 금속들에 대해 강력한 용해 촉매로써 작용했고, > 대륙의 지표에서 특이할 정도로 높게 솟아오른 Pipath 나무는 약간의 가공만으로 함선이나 정거장의 주요 뼈대로 사용할수 있는 수준의 견고함을 자랑했습니다.

이런 환경이다보니 Hydro 성계는 금세 강력한 공업성계로써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